상동화는 1979년 한성감광수지판매(주)로 설립하여 국내 최초로 수지판을 국내 인쇄 업계에 도입과 실용화 시킴으로 인쇄 업계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여 주었으며 1999년 4월 1일부로 상동화(주)로 법인명을 변경하였습니다.
현재 상동화(주)는 라벨인쇄, 연포장 및 디지털 인쇄 등 종합 패키징 인쇄업체의 요구에 맞는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Konica Minolta 라벨 인쇄기를 비롯 해 Brotech의 후가공기, Epson 교정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또한 기존 아날로그 인쇄와 CMS(Color Management Solution)를 접목해 고객이 더 많은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당사는 TOYOBO 수지판, ESKO, SPG 3D 조각기, CGS Oris, Roland등 인쇄관련 기자재도 취급하고 있고 G7,GMI 인증 등 CMS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상동화는 변화에 적응하는 기업이 아니라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열정과 패기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한국을 넘어서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기술을 갖출 수 있는 상동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오랫동안 상동화㈜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, 미래를 예측하고 선도하는 상동화㈜가 되기 위해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